자유반달위키:게시판

자유반달위키

새 주제 쓰기

질문[편집]

관리자는 어떻게 되나요? 문서훼손을 잘해야 하나요? 반달에쭈찌 (토론) 2021년 2월 12일 (금) 21:17 (KST)

ㄴ 정기적으로 관리자를 모집합니다. 가입한 지 일정 기간이 지나고, 문서 편집이나 파일 업로드를 꾸준히 하는 경우, 관리자 선거를 거쳐 관리자를 모집합니다. 활동 빈도나 기여도뿐만아니라 질 좋은 반달을 하거나 질 좋은 내용의 문서를 작성할수록 당선 확률이 높아집니다.

ㄴ 관리자가 되고 일정 기간 이상 미 활동시 관리자 권한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

차단[편집]

여기에도 차단이 있나요?

있습니다. 반달에쭈찌 (토론) 2021년 4월 8일 (목) 21:04 (KST)

근디...[편집]

제가 관리자가 됬네요?

축하합니다.반달에쭈찌 (토론) 2021년 5월 8일 (토) 21:37 (KST)

하코 비난해줘[편집]

자 우리모두다같이 협공 ㄱㄱ

와~ 드디어[편집]

내용이 많은 문서 1등을 빼앗았습니다!! 그것도 저 혼자서요!! "그" 문서Ruba (토론) 2021년 7월 14일 (수) 10:50 (KST)

축하드립니다. 자유반달위키에 기여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Hill (토론) 2021년 8월 27일 (금) 18:36 (KST)
근데 그렇게 도배만 처하지 말고 PaP가 해킹한 위키 반달 ㄱㄱ~ 온위 연방 공화자 (토론) 2021년 10월 5일 (화) 08:48 (KST)

좆코만 뒤져라[편집]

자 드가자!

이사용자 왜 차단됨?[편집]

어느 다중이 있었길레

사용자:온니원전설입니다. 온니원위키에서의 다중 계정 악용(지 말로는 신입) 사태로 인해 사무관인 제가 경고를 받았고, 결국 차단을 하기로 했습니다.

ㄴㄴ 전오솔이아이핀데 거기서 오솔이 계정이 생성됬나요? 난 내 명예를 걸고라도 절대 다중 생성 안했어요...;;

ㄴㄴ 알고보니 거기서 여기의 계정의 사칭계정 생성하고 그대로 이쪽 링크로 해놨나 봄 그 사용자의 반달이고 다른 사람임니다 ㅠ

ㄴㄴ 저를 차단하더라도 온니원 전설이라는 사람의 사태는 끝나지 않습니다... 다른 아이피거든요.

ㄴ 저의 사용자토론 문서에 상세 내용을 적어놓았습니다. 말씀을 들어보니 제가 틀렸습니다. 다중 계정을 지속해서 만들어 계정이 잠금되는 사태가 일어나 계정이 만들어진 시간대를 조회하여 다중 계정을 찾아내다가 잘못 차단된 것 같습니다. 이 점 매우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어떤 보상을 해드려야할지 모르겠네요. 오솔이 계정의 차단은 해제되었습니다. Hill (토론) 2021년 10월 28일 (목) 23:55 (KST)

ㄴ 잘못된 사람을 차단했는데 온니원전설의 사태가 왜 끝나겠습니까. 오히려 사태를 더 키우는 일임을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 참고로 온니원위키에서 일어난 일임에도 불구하고 자유반달위키에서 차단을 집행한 이유는, 온니원전설 사용자가 온니원위키와 자유반달위키 두 곳에서 다중 계정을 번갈아가며 생성하였기 때문임을 알려드립니다. 추후 이런 사태 발생 시, 더 빠른 수습을 위해, 차단 소명에 대한 규정 및 관련 게시판을 신설하도록 하겠습니다. Hill (토론) 2021년 10월 29일 (금) 00:34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