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자유반달위키

시발! 씨발! 씨이발! 씹팔! 쒸벍! 씨팔!

씨발? 아 씨발! 이런씨발! 아 씨이발! 씨이발! 씨이이이이발!

씨발 이런 씨발새끼가 다 있나 씨발새끼 씨발 꺼져 이 씨발새끼야 씨발 씨발같은 얼굴 씨발 존나 보기 싫으니 씨발 썩 꺼져 씨발새끼야 씨발!

존나 어려운 것. 헬조선에서 안 그래도 입시지옥취업난이라 N포세대들이 속출하는데 연애마저 포기한다. 비용이 엄청나서. 니트족 욜로족은 병신이라도 결혼은 요즘 안 해도 사회적 시선이 점점 너그러워지고 있다. 니트족 욜로족으로 살면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연애와 결혼은 잘 모르겠다.

연락이 연애의 필수요소이다. 누군간 언젠가 연락을 는다.

연애를 한번도 안 해봤다면 모쏠이다. 대부분 모쏠아다이다. 모쏠후다는 성범죄 피해자가 아니라면 100% 걸러도 무방하다.

연애는 헤어지고 전남친 전여친 만드는 경우가 많다. 아마 그게 사회생활하는데 필요한 경험일지 모른다.

연애는 헤어지려고, 그 사람과 사이가 나빠지려고 하는 것 같다.

좆같다 씨발 씹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