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게임 3종

자유반달위키

10년 이상 해야 깨지거나 실력이 바쳐준다면 조금밖에 안걸리는데 그 경지에 오르려면 몇 년이 걸리거나 사람에 따라 체감 난이도가 높은 겜.

도형렙업 .

사실 1기빼고 다 가상겜이며, 디자인만 되어있고, 만들사람이 없어서 안습한 겜이다.

1기는 1~5달 정도 해야 올도과 달성이 가능할 정도로 난이도는 높지 않으나 그래도 1달 넘는 만큼 좀 어렵다.

2기10년(...) 정도 해야 레알참트루엔딩 볼 정도로 어려운에 10년(...)밖에 안걸리는데(?) 왜 최고 난이도냐면 후반의 적은 초기화 스킬을 갖고 있는 존재(윤태하, 야왕, 혐왕, 혐신)가 있기 때문이다.

3기는 2~10달 정도 해야 올 클리어 가능하다.

2기 깨면 나오는 인증코드 입력해야 하나 2기와 3기가 따로라서 3기에서 적스킬의 초기화 받으면 3기 처음으로 갈 뿐 2기까지 떨어지지 않는다.

극한의 렙업게임.

무려 25년(...)을 해야 깨지는 게임이다.

그럼에도 난이도는 다른 것보다 낮다는 평도 있는데 왜냐면 극렙은 치트가 존재하여 초기화되어도 치트로 살릴 수 있고, 적스킬의 초기화는 없다.

게다가 치트 덕에 극렙이 제작된 지 25년이 지나면 깰 사람이 있을테니 치트 공개도 할 것 아닌가?

그러므로 25년이나 기다리면 치트로 훅 보낼 수 있다.

모바일 스트라이크.

노현질 기준 16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