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할 때 검색 기록 삭제

자유반달위키
(소시오패스에서 넘어옴)
이 문서 작성 전에 내가 했던 말
조만간 여기에 종때검기삭 비난내용 쓸생각...

억지로라도 기대하셈. 난 한다면 함.

근데 자반위에는 혐짤 올리지 않는 관계로 혐짤이 직접 드러나진 않음. 혐짤링크만 할생각임.

ㄴ ㅋㅋㅋ

ㄴ 참고로 온니원위키에서는 숨기기 틀 문법을 개량했다. 왜냐하면 틀에서 NOTOC 문법을 쓰면 숨기기 틀을 쓰면 TOC이나 FORCETOC 문법을 사용하지 않으면 목차가 사라져버리고, 그렇다고 NOTOC 문법을 삭제하면 알림 상자 틀에 파일을 숨길 때 오류가 나기 때문이다. 그래서 사용 방법이 조금 바뀌었다.

개요[편집]

온니원위키의 종때검기삭 문서로 모자란 나머지 자반위에서도 종때검기삭 문서를 만들기 시작함.

다짐[편집]

1. 온니원위키의 종때검기삭 문서만큼이나 뛰어난 퀄리티와 스케일을 약속합니다!

2. 혐짤을 직접 드러내지 않고 혐짤링크만! 혐짤땜에 읽기 힘들어하는 사람을 위해!!

3. 그 누구보다도 종때검기삭을 비난하라!! 보는 사람도 통쾌한 비난수준!!!

종때검기삭이 좆같은 이유[편집]

이름 그대로 종료할 때 검색 기록을 삭제하는 기능인데 좆같다!

왜냐하면...

2019년 5월 25일에 엄마는 뭣모르고 종료할 때 검색 기록 삭제를 켰는데 그 때문에 2018년 6월쯤부터 1년 가까이 노가다해서 거의 깬 겜캐키2.6의 기록이 삭제되었다!

이로써 포멧 + 눈물바다가 되었고, 이후 거의 1년 가까이 겜캐키2.6을 안했다!

틀 사용[편집]

파일:19금.png
이 문서는 19세 미만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하므로 보호자의 시청지도가 필요합니다.

19세 미만 청소년은 왠만해서는 읽지 마세요. 이 문서는 너무 혐오스럽고 폭력적이고 욕설적인 표현이 많아서 자꾸 읽다 보면 당신은 정신적 충격을 받게 될 겁니다!
19세.png

파일:반달.png
온니원위키에서는 이 문서가 당신을 읽습니다!

온니원위키에서는 아예 반달을 장려하므로 이 문서가 당신을 읽는 수준으로 반달됨.ㅅㄱ

파일:종때검기삭.png
제발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을 죽여주십시오! 이 문서는 흉악범인 종때검기삭 개발자에 대해 다룹니다. 체포에 결정적 역할을 해주신 분께 현상금 100조 원과 종때검기삭 피해자들이 돈을 드릴겁니다.

씨발, 이따위 종때검기삭 개발자는 얼른 그의 만행을 세상에 알리고 그에 따른 처벌을 해야 해! 혹시 종때검기삭 비난문서에서 추측한 종때검기삭 개발자의 만행이 사실이라면 제발 저에게 현상금으로 최소 100억 원 이상의 돈을 주십시오! 종때검기삭이 좋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문서의 끝에 ㄴ (내용) 식으로 써라! 물론 반박될 가능성 높음.
파일:극혐.png

파일:반달.pn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진짜 병신 새끼입니다!

이 문서는 오히려 반달을 당함으로써 강해집니다! 이 문서는 오히려 진지한 내용을 넣음으로써 약해집니다! 그렇다고 이 문서의 내용을 지우는 방식의 반달은 일부 진지한 내용이 아닌이상 이 문서를 약하게 만들므로 자제하세요!
파일:슈퍼文 재앙.png

Flat info.png 경고! 이 문서는 열람 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혹은 공포감이나 혐오감을 줄 수 있는 내용, 자살, 도박, 범죄 등 불건전한 내용, 혹은 대한민국 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사진이 포함된 문서이므로 문서 열람시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라며, 문서 열람을 원치 않는 경우 꺼져라!

파일:박제.jpg
이 문서는 박제되었습니다.

이 문서의 해당 문단은 박제의 의미로 남겨둡니다.
언젠가 이 부분의 작성자의 부모님도 이 글을 보고 자랑스럽게 뒤질 수 있게 부디 이 문서에 있는 글을 지우지 마십시오.
지우지 말라면 꼭 지우는 놈이 하나쯤 있습니다. 그러니까 씨발 작작 좀 지우라고!

파일:반달.pn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좆같습니다!

물론 온니원위키라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의 단점을 지나치게 과장하고 비난하는 것은 사실이나 온니원위키는 애초에 반달용이다 이 병신들아!

파일:반달.png
이 문서는 대상은 현상금이 100조 원 이상이고, 전과 1000만 범 이상의 흉악범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을 검거하는 데 결정적 역할을 해주시면 국가에서 현상금으로 100조 원 이상의 돈을 지급할 겁니다! 그러니 얼른 검거해주십시오!

파일:반달.png
이 위키는 반달되었다!

반달 반달 반달!

위험!

이 문서는 제목너무 길어서 읽다 보면 너는 죽게 됩니다. 삼가 고(故) 너의 띵복을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파일:반달.png
이 위키는 자유 그 자체이므로 금지된 행동 외 해도 된다!

금지된 행동마저도 오히려 반달된 것을 삭제하거나 모범반달러를 비난하는거임.

파일:반달.png
이 위키는 반달되었다!

반달 반달 반달!

파일:극혐.png
경고! 이 문서는 정말로 극혐인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불쾌감이나 혐오감을 줄 수 있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를 볼 경우 정신적인 피해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서의 열람을 원하지 않을 경우, 이 문서를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고를 무시해서 피해를 보더라도 온니원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파일:쓰레기 픽토그램.pn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쓰레기는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문서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파일:휴지통 아이콘.png

파일:반달.pn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다른 사람들의 행복을 위해서라도 당장 죽어야 됩니다!

씨발 좆같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씨발 교통사고로 뒤지든 심장마비로 뒤지든 하루빨리 자살이라도 해야 이 세상이 좋아질 듯 합니다! 전기의자형 ㄱ?
파일:전기의자형당한 병신새끼.png

파일:반달.pn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좆같습니다!

파일:박원순 씨발년아.jpg
씨발년아!

이 틀이 달린 문서의 대상은 씨발년입니다.
이 틀을 보셨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이 한마디만 기억하십시오.
씨발년아!

틀:더러움

틀:오물

틀:무쓸모

틀:발암주의

틀:피꺼솟

틀:척결

틀:척결2

틀:척결대상

틀:척결대상2

틀:분노

틀:지옥

Miraheze기.png 우리 모두의 죽창이 필요합니다.
주우욱창이 필요해!

틀:피싸개

틀:종검비난

글자주의[편집]

지금부터 병림픽의 시작입니다!

추가예정.

개인사정[편집]

개인사정으로 인해 추가가 매우 더뎌질 예정이니 양해 바랍니다...

추가바람.

ㄴ 아...

버려[편집]

이 문서 버려...

온위 종검문서나 보셈.

제작자가 내다버린 문서임.

물론 가끔 내용 추가함.

다시 왔다![편집]

이 문서에 반달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