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위키

자유반달위키

사라져야 되는 위키. 부모님이 저세상에 있는 위키. 가면 인생 족 치는 위키.

본문[편집]

같은 개씹노답 위키다.

필자는 디시위키를 싫어한다.그 이유는 좆같은 운영, 정당하게 피해를 말하는걸 징징으로 판단해서 병신으로 몰아세우기, 누군가만 편애하는 운영자, 내로남불 시전 등등 엄청 많다.

디시에선 초딩들에 대한 취급이 좋지 않고 그것은 디키도 마찬가지다.

디시위키는 위키라고도 불릴 수 없는 쓰레기 사이트이며, 모두까기를 하고 싶은 사람들이나 가끔 가는 노답 위키다.

그런데도 디시위키로 연결되는 링크가 의외로 많이 즐비해 있어서, 들어가고 싶다는 욕구가 치솟게 된다.필자는 디키에서 까이고 있어서, 까임에 대한 트라우마때문에 참고 있다.

1글자라도 삭제하면 무기한 차단 당한다.

맘마미아

디키의 쓰레기들 목록[편집]

근육 - 역대급 병신 1호.운영자라는 이유만으로 온갖 권력을 행사하고 있다.이젠 스칼렛, 스플렌디드, 위키유동닉, 프로트재호, 프렉탈, 목욕투, 어드민02도 뛰어넘는 역대급 병신이다.

Admin02 - 과거 쓰레기 디키러로 명성을 떨쳤었다.

Scarlet

Splendid

위키유동닉

프로트재호

Fractal

목욕투

(추가바람)

그 새끼들이 쓰는 용어[편집]

이런거를 못해서

ㄴ 이렇게 한다. ㅉㅉ

ㄴㄴ 그리고 사실임.

그 새끼들의 적[편집]

노부모 위키 답지 않게 바다위키 빼고 다 적이다.

현재[편집]

Admin02가 디시위키 최고 네임드(파워위키러, 핫산) 2명을 무기한 차단해서 다른 네임드 유저 일부가 탈디키를 선언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