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계정 검사 결과

자유반달위키

다중 계정 검사 결과 공개한다.

다중 계정 검사 방법[편집]

오리 실험, 자동 차단 기록법

온니원전설 다중 계정(온니원위키에서 검사)[편집]

검사대상[편집]

사용자:온니원전설, 사용자:Cyupull, 사용자:Yesterday2021, 사용자:종때검기삭 개발자 애미, 사용자:온위충, 사용자:Happy New 2021, 사용자:문죄앙 (총 7개 계정)

검사결과[편집]

  1. 사용자:온니원전설, 사용자:Cyupull, 사용자:Yesterday2021은 편집한 IP가 같음.
  2. 사용자:종때검기삭 개발자 애미, 사용자:온위충, 사용자:Happy New 2021, 사용자:문죄앙사용자:온니원전설과 편집한 IP가 다름.
  3. 사용자:종때검기삭 개발자 애미, 사용자:온위충, 사용자:Happy New 2021, 사용자:문죄앙은 서로 다른 두 사람임. 즉, 4개 계정 모두 동일인은 아니지만, 4개 계정이 모두 다른 사람도 아님. 즉, 이 4개 계정 중에 다중 계정이 존재함.
  4. 온니원위키에서 로그인을 하지 않고 문서에 기여하거나 파일을 올린 흔적이 보이는 이유는 한 계정을 로그아웃하고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한 경우, 갑자기 로그아웃되는 오류가 존재하기 때문임.

반달러 다중 계정(자유반달위키에서 검사)[편집]

검사대상[편집]

사용자:Orbit, 사용자:뽀로로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2

검사결과[편집]

  1. 사용자:Orbit, 사용자:뽀로로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2는 편집한 IP가 같음.
  2. 온니원위키에서는 사용자:Orbit 계정이 문서 가져오기 방법을 통해 자동 생성된 것이기 때문에 최근 사용한 IP가 문서를 가져온 사람(검사자 본인)이 당시 사용한 IP와 동일한 것으로 나타난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