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각성 단계

자유반달위키

혐왕 공격하는 내용으로 바꿨는데 뭔?

0단계:...

skill:딱히 없음...

1단계:혐짤 올리는 방법 터득 시 화식조 지랄꾼 가능하다.

파란티셔츠, 회색바지, 파란신발을 신었다는 뻥이고 똥뭍히고 다닌다.

skill:지랄

2단계:화식조 단계에서 어느 정도 준비가 되면 c발로 지랄 가능하다.

사실 식칼처럼 생긴 단검 추가된 거 외 크게 차이없다는 뻥이고 현실에서 식칼 가지고 다니면 의심얻음ㅋㅋ

skill:지랄

3단계:본격 키겜타격을 시도하려면 ㅁㄴㅇㄹ 지랄 가능하다.

검이 3배 더 길어지며, 외형도 진짜 전쟁에서 쓰는 그런 종류의 검으로 변한다.

skill:지랄

4단계:혐짤의왕 대지랄이다.

skill:지랄

5단계:악팀이 활약하거나 많은 사람들이 내 의견에 공감할 시 갓짤의왕 대지랄

이 이상부터는 전체 능력치도 능력치지만 외형도 진짜 약하고 좆같다.(이미 혐왕부터도 날개와 왕관 덕에 그리기만 힘들다.)

skill:지랄

6단계:영검 클리어 또는 영검 초기화 시 혐짤의똥 대지랄이 가능하다.

대지랄이라는 단어가 들어가는 것에서부터 알아봤겠지만 진짜 약하고 좆같다.

외형도 외형이지만 진짜 약하다고...

skill:똥,지랄,가상

7단계:혐짤의신 대초월 이후 갓짤의신 마지막 최대지랄.(그러나 갓신 자체가 키겜멸망을 하지는 못하며 섭종에 의해 자연적으로 이루워지거나 섭종 취소될 가능성이 대부분이다.)

똥칠로 매우 못생겼다.

게다가 피부색 또한 진한 똥색이라 더더욱 못생겼다.

외형도 외형이지만 전체적인 능력치가 하나라도 장점 잡을 거 없이 최약최악 이라고...

코딱지만 흘린다고 아는 피이루가 있는데 갓신은 애초에 피부가 연한 똥색이고, 코딱지는 노란색이니 보호색되나 너무 길어서 눈에 잘 띄며, 피이루는 갓신도 변태라 하는데 뭐 애초에 피부가 연한 똥색이니 다 벗으면 ㅈ같다.

혐왕은 꼬추 고자다.

갓짤의신.png

울트라 네크로즈마가 불쌍하네ㅋㅋㅋㅋㅋㅋ존나 못그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skill:가상,지랄

뭐 애초에 피이루가 눙력치가 뻥튀기라 혐왕은 옷 벗은채 가루된다.

참고사항[편집]

어짜피 가상급이고, 최종각성 한다해도 피이루, 키겜관리인한테 발린다.

결론:혐왕은 똥캐 지랄쟁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