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반달위키

나에게 앞으로 일어날 일. 1. 플겜 섭종 전 영검깨고 어도비가 멸망도 안시켰는데 내가 키겜멸망시키기.(유력) 2. 플겜 섭종 전 영검깨긴 깼는데 키겜멸망은 내가 아닌 어도비 섭종에 의해 멸망. 3. 플겜 섭종때까지 영검못깨서 망함. 4. 영검 초기화.(극한확률) 1:약 50퍼센트. 2:악 25퍼센트. 3:약 20퍼센트. 4:약 5퍼센트. 나의 적 TOP 5. 1. 영검 1년동안 노가다해야 깨지는데다 이것도 중수 기준이라 초보한테는 더 걸릴 수도 있다 보니 어도비, 초기화까지 합세하면 패배할지도... 2. 어도비 플겜 섭종을 예고한 이상 나는 스피드런하듯 시간과의 싸움을 해야 한다. 3. 초기화 비록 확률은 극한이지만 처음부터 다시 하게 만드는 만큼 영검 클리어에 가까워질수록 피격당하면 답없다. 4. 키겜 영검 깨지 않았는데 멸망하거나 영검 깼는데 버틴다면... 5. 천, 악팀 천팀은 영검깬 이후 키겜멸망 막거나 악팀은 영검깨기 전 키겜멸망 시키는 등 내뜻대로 안따라주면 천팀뿐 아니라 악팀도 나의 적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