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악무도56297

자유반달위키

혹시라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이겜의 구간 중 하나다!

문서겜 특성상 구간 하나만 훼손되어도 도미노처럼 쭉 무너지는 경우가 많으니 건드리지마라!

옥말연:나의 은신실력이 너무 올라버린 나머지 나는 투명화할 수 있다!(투명인간 상태에서 종때검기삭 개발자를 때린다!)

데프루티:나의 힘으로 너를 사라지게 하겠다!(데스트럭션 코드)

크루엘:흠... 오늘은 종때검기삭 개발자가 과녘인가? 총기난사!!!!!!!!!!!!!!!!!!!!!!!, 총탄세례!!!!!!!!!!!!!!!!!!!!!!!!!!!!, 바주카포 레인저!!!!!!!!!!!!!!!!!!!!!!!!!!!!!!!!!!!!!!!!!!!

레인저Diep.io:다단히트!!!!!!!!!!!!!!!!, 일망타진!!!!!!!!!!!!!!!!!!!!!!!!!!, 융단폭격!!!!!!!!!!!!!!!!!!!!!!!!!!!!!!!!!!!!!!!, 바주카포 레이저!!!!!!!!!!!!!!!!!!!!!!!!!!!!!!!!!!!!!!!!!!!!

추억:초월화!!

초월추억:추억의활!!!!!!!!!!!!!!!, 산타는있다!!!!!!!!!!!!!!!!!!!!!!!

거미몹:탈모빔!!!!!!!!! 거미줄 세례!!!!!!!!!!!!!!!!!!

거미몹:(거미줄로 빡빡이된 종때검기삭 개발자를 250번 감은다음 실컷 물어뜯는다!!!!!!!!!)

피아리:공허빔!!!!!!!!!!!!!!!!!, 마법공격!!!!!!!!!!!!!!!!!!!!!!!!!!!!!!!!!!

산호르곤:저주노트 체크!! 그리고 저주!!!!!!!!!!!!!!!!!!!

드플레이어:어쌔신 변화!!!!!!!!!!!!

어쌔신 드플레이어:석궁세례!!!!!!!!!!!!!!!!!!!!!!!!!

//freevandal.miraheze.org/wiki/%EC%A2%85%EA%B2%80(1부터 200000까지의 수 중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