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ㄷㄷㄷㄷㄷ

자유반달위키

심심해서 가본 겜세상위키에서 고자온강이란놈이 ㅈㄹ하자 ㅅㅂ년이라는 계정으로 그놈 욕함.

근데 니때나때와 컨셉은 비슷하나 거미몬 쉴드치고 욕 쎔...

종검문서수준,,,

근데 점검용 필터 풀고 거미몬 차단도 풀어라...

그리고 온위에서 필터 기록도 봐!

ㄴ 그니까 니 말은 고자온강하고 고자온강씨발년하고 둘 다 너냐고? 아닌 것 같은데.

ㄴ 너가 몇몇 문서에서 본인을 욕하고 거미몬을 옹호하는 서술을 한 건 맞지만.

ㄴ 얼불테이커 계정도 봤는데 기여내역 고려하면 고자온강은 대체 누구임?

ㄴ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그냥 한 말을 그렇게 극단적으로 받아들이면 내가 대화를 하고 싶겠냐?

ㄴ 그래 말조심은 해야하는 게 맞아. 인정해. 근데 내가 온니원위키를 그렇게까지 감시당하면서 내가 그 정도까지 말을 조심해야 함?

ㄴ 너의 해명글을 보니까 너무 태도가 불량해서 지금은 너네 둘 다 차단을 풀어주지는 않을거다. 다만 완전히 차단한 건 아니고 부분 차단이다.

ㄴ 본인이 아니라면 억울하겠지만 솔직히 생각을 해보자, 제3자가 과연 너네 둘의 행동을 그 정도로 따라할 이유가 있을까?

ㄴ 고자온강이 갓왕일진 모르겠지만, 갓왕이 고자온강 본인이라는 말을 직접적으로 드러내지도 않았고, 얼불테이커 계정의 기여 내역도 고려해보면...

ㄴ 너네 둘은 정말 힘든 애들이다. 내가 사람을 많이 접해보진 않았지만 정말 너네 같이 행동하는 사람 정말 처음이다.

ㄴ ㄷㄷ